베팡 고객센터 운영 관련 안내 > 공지사항 | 베팡 | 예비맘, 육아맘을 위한 기쁨과 행복을 담은 베팡 베베박스

카드사 전체보기

문의하기 arrw_v_top

공지사항

베팡 고객센터 운영 관련 안내

페이지 정보

작성자 운영자 댓글 0건 조회 2,290회 작성일 22-10-17 10:09

본문

안녕하세요 베팡입니다.

현재 카카오의 데이터센터 화재로 인해, 베팡의 상담 채널인 카카오톡 비즈니스채널이 정상 운영되지 않고 있습니다.
복구되는데로 고객님들의 문의사항을 전달 받아 안내 도와드릴 예정입니다. 너그러운 양해 부탁드립니다.

사전 확인이 가능하시도록 고객님들께서 자주 묻는 질문들에 대해 몇가지 내용 안내 드립니다.

1. 국민행복카드 선물은 언제 오나요?
  - 마이페이지를 확인하시면 선물 대상자 여부 등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검토 예정인 경우, 카드사에서 선물 대상자 명단을 전달 받는데로 반영해드리고 있습니다.
  - 선물대상자 명단은, 고지되었던 이용기간 종료 후 15~20일 내 수령하고 있습니다.
  - 예시 : 삼성카드 9월 신청해주신 경우, 10월 10일자로 이용기간 종료 / 10월 25~30일 경 선물 대상자 명단 수령
  - 예시 : 하나카드 9월 신청해주신 경우, 10월 말일자로 이용기간 종료 / 11월 15~20일 경 선물 대상자 명단 수령

2. 카드신청내역 / 선물 신청내역은 어디에서 확인하나요?
  - 카드 신청내역은 참여하시는 카드사 고객센터로 문의하시면 확인이 가능합니다.
  - 카드 신청내역이 없는 경우, 베팡 홈페이지를 통해 다시 신청 부탁드립니다.
  - 선물 신청내역은 마이페이지를 들어가시면 확인이 가능합니다.

3. 마이페이지에 부적격으로 확인되는 경우
  - 카드사에서 전달 받은 선물대상자 명단 중 고객님의 정보가 확인되지 않아 부적격으로 반영된 상태입니다.
  - 기간 내 행사 조건(응모, 이용)이 완료되지 않았거나, 카드사에서 명단을 누락하는 등의 사례가 있습니다.
  - 참여하신 카드사 고객센터에 "국민행복카드 베팡 선물대상자 미포함 사유"로 문의해주시면 세부내용 확인이 가능합니다.
  - 카드사 명단 누락인 경우, 베팡에서 추가 대상자로 명단을 전달 받아 선물을 지급해드립니다.

4. 바우처 등록
  - 국민행복카드는 카드 상품 명칭으로, 근본은 일반 신용카드와 동일합니다.
  - 고객님께서 필요하신 바우처를 등록 완료하신 뒤 바우처 이용이 가능합니다.
  - 바우처 등록은 1. 카드사 고객센터 / 2. 해당 바우처 집행부처(건강보험공단 등) 에서 등록이 가능합니다.
  - 예시 : 임신*출산 바우처 등록 시, 카드사 (고객센터, 어플, 홈페이지) 또는 건강보험공단을 통해 등록 가능 

[이 게시물은 운영자님에 의해 2022-10-17 10:09:27 이벤트에서 이동 됨]

주식회사 비투오

대표자 : 김정주 | 주소 : 경기도 군포시 공단로 140번길 46 | 문의사항은 홈페이지 왼쪽 하단 물음표 버튼 | FAX 02-6455-7424 | 사업자등록번호 535-86-00290

제휴문의 : b2o_shin@naver.com

ⓒ BEPANG BEBEBOX. ALL RIGHTS RESERVED.

모바일로 보기